스포츠조선

건강기능식품협회 회원사, 코로나19 복구 성금 5500만원 기부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4-01 17:49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회원사와 함께 성금 5500만원을 모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모금에는 ㈜노바렉스, ㈜뉴트리, 코스맥스바이오㈜, 한국암웨이㈜, ㈜한미양행, ㈜쎌바이오텍, 아모레퍼시픽㈜, ㈜알피바이오, ㈜에이치엘사이언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주영엔에스㈜, 종근당건강㈜, ㈜천호엔케어, 콜마BNH㈜, ㈜휴럼 등이 참여했다.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직접적 피해를 입은 재난 위기 가정과, 국민 건강을 지키기 위해 희생하고 있는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들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 이번 성금 모금과 별도로 협회 회원사들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자사 건강기능식품과 마스크 등 위생용품을 전달해오고 있다.

권석형 협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건강 관련 대표 산업계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거듭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회원사와 함께 성금 5500만원을 모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 사진 왼쪽부터 건기식협회 임성열 부회장, 권석형 협회장, 김수창 전무.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