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은 24일 티몬데이와 리퍼데이를 동시에 진행하고 총 1,050여개의 특가상품을 최저가로 선보인다. 또 이날 오전 9시부터 '티몬 생어거스틴 감사제'를 열고 생어거스틴 5만원 식사권을 2만 9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식사권의 금액 한도 내에서 인기 메뉴인 '뿌 팟 봉커리'와 '왕새우 팟타이'를 함께 주문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전국 생어거스틴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어 혜택이 크다. 또 티몬은 중국음식전문점인 '발재반점' 5만원 식사권을 3만원(40%할인)에, 훠궈전문점인 '파챠이훠궈'의 2인 식사권도 2만7,800원(30%할인)에 특가 판매한다.
이날 동시 진행되는 '티몬데이x리퍼데이'에서는 다양한 특가 상품과 인기 리퍼상품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0시부터는 1시간 간격으로 총 24회의 타임어택이 진행돼 최대 86%까지 할인가로 쇼핑이 가능하다. 이날 주요 상품은 '에어팟 2세대', '더마 핸드 클리너' 등이다. 티몬블랙딜로는 '마이쉐프 밀키트', '닥터 핸드크린 손세정제'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이번 감사제를 비롯, 티몬이 매일 선보이는 20개의 티몬블랙딜은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상품을 선별해 초특가로 제공하며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티몬은 티몬데이 등 타임매장을 통해 선보이는 압도적인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과 파트너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