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한정판 출시…유럽의 아름다운 설경 담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9-10-31 10:46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을 출시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500ml 캔을 11월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기존 500ml 캔 디자인에 유럽 마을의 아름다운 설경을 배경으로 겨울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 특징. 흰 눈이 소복이 쌓인 산 위를 걸어가는 스키어들과 강아지, 나무, 곤돌라 등의 일러스트를 새겨 넣어 마치 한 장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연출했다. 라틴어로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별을 뜻하는 스텔라(Stella)의 기원을 설명하는 문구도 넣어 축배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의 상징적 의미도 강조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스텔라 아르투아는 1926년 벨기에 뢰벤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축배 맥주"라며, "이번 패키지와 함께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세계 95개 국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져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맥주다. 성배 모양의 전용잔인 챌리스에 스텔라만의 9단계에 걸친 음용법을 따라 마시면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