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 영국 프리미엄 원단 ‘존그리니쉬’ 국내 최초 런칭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09-04 15:25



- 9월 프로모션으로 존그리니쉬,허더스필드 첼시, 로로피아나 등 최고급원단 할인

맞춤정장·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가 영국 프리미엄 원단 '존그리니쉬'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잉글랜드 허더스필드에 위치한 존그리니쉬사는 영국 내에서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는 양모 수출 기업 중 한 곳이다. 런던부터 도쿄에 이르는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최상위 품질의 직물을 제조하여 꾸준한 수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현재 북아메리카와 남미, 카리브해와 극동 시장으로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존그리니쉬사의 프리미엄 원단은 매트하면서 단단하고 힘 있는 탄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전형적인 영국 원단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국내에서는 영국 허더스필드 소재의 공장을 통해 루쏘소가 국내 최초로 직접 수입을 받아 우수한 퀄리티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 가운데, 루쏘소는 지난 1일부터 존그리니쉬 원단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베이직한 솔리드 원단 외에도 체크,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패턴을 만나볼 수 있다.

루쏘소 관계자는 "이번에 루쏘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존그리니쉬 원단은 어느 원단보다도 전형적인 영국원단의 특징을 고스란히 갖고 있는 원단이다"라며 "루쏘소는 늘 해오던 것처럼 높은 퀄리티의 원단만을 선정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루쏘소는 △9월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프로모션 △뉴웨딩풀패키지 △패밀리프로모션 △9월 신부 웨딩 슈즈 증정 앵콜 이벤트 △울캐시미어 코트 할인 이벤트 등 9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히, '신부 웨딩 슈즈 증정 앵콜 이벤트'는 지난 4월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인 앵콜 이벤트로, 9월 한 달간 평일 예복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명에게 신부 웨딩 슈즈를 증정한다.

루쏘소의 모든 프로모션은 루쏘소 전 지점에서 동시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루쏘소는 올해로 런칭 16주년을 맞이한 맞춤정장·맞춤예복 전문 브랜드로 MTM 공장과 비스포크 공장을 모두 직영공장으로 운영 중에 있다. 매 달 웨딩, 비즈니스 타겟별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는 루쏘소는 트랜디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본사 및 직영공장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는 퀄리티 높은 100여종의 대여복은 사이즈별로 예약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