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콜러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8-19 14:11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노비타 마케팅 캠페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진행한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고 스마트한 선택을 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취지로 마련된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은 비데에 힐링과 휴식을 더해 노비타가 제안하는 새로운 생활가치다. 비데가 주는 청결함과 개운함에 스파의 편안함을 함께 누리자고 제안한 것.

콜러노비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스스로 비데를 이용하며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욕실을 하나의 '힐링 공간'으로 경험할 수 있게 다양한 기획을 준비했다. 일상 속에서 작은 변화를 더해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노비타 역시 비데를 통해 더 위생적이고 스마트한 생활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노비타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안하는 '스파 모드'는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이용한 2분간의 스파 기능이다. 온도, 수압, 수류, 시간 등의 변화를 준 '에너지', '쿨다운', '릴렉스' 모드를 각각 컨디션에 맞춰 이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데일리 홈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더하기 공식' 이벤트다. 함께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을 보고 '야식+맥주=행복함', '비데+스파=편안함'과 같이 생활에 센스를 보여주는 자신만의 '더하기 공식'을 공유하여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비타 스파 비데(3명)', '설화수 스파 상품권(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더하니까 더 좋은' 일상 속 순간들을 제안한다. 특히 남편의 출장과 아이의 캠프가 더해져 오랜만에 혼자만의 시간을 맞게 된 주부의 모습은 공감과 웃음을 불러 일으킨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노비타 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댓글 이벤트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노비타 스파 비데의 주요기능을 영상으로 시청 후 가장 사용해보고 싶은 기능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공개되는 영상은 '3Way 노즐', '스파 모드', '3D 무브워시' 기능에 관한 영상으로, 노비타의 섬세한 노즐 기술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콜러노비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송지수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현명한 선택을 통해 삶을 더욱 의미 있고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첫 이야기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시작으로 고객들이 비데를 통해 힐링과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노비타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개발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