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모빌리티에서 여성 전용 모빌리티 서비스 '타라 레이디'를 제주 최초 출시한다.
'타라 레이디'는 오직 여성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여성 특화 이동 서비스'로, 제주 출신의 여성 드라이버가 차량을 직접 운행, 고객과 드라이버가 모두 여성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타모빌리티 관계자는 "최근 늘어나는 여성 단위 고객 및 나 홀로 여행객이 늘어남에 따라 제주 어디서든 발생될 수 있는 여러 범죄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여성전용 이동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타라 레이디는 제주가 초행길이거나 운전미숙으로 렌터카 대여가 부담스러운 여성 고객, 유아 동반 여성 고객 또는 여성 모임 여행객 등 제주 여행 중 이동으로 인해 불편을 겪는 모든 여성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타라 레이디'는 타라의 모든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차량 내 스마트폰 충전기, 와이파이, 공기 청정필터 설치는 물론, 추가로 여성용품(면봉, 손거울 등)까지 별도로 구비하여 여성 고객 편의를 위해 보다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모빌리티 관계자는 ''7월 15일 타라 스탠다드' 출시를 시작으로, 애견 동반이 가능한 '타라 펫', 교통 약자를 위한 '타라 케어' 그리고 외국인을 위한 '타라 글로벌' 등 이용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더욱 강화할 것'과 '이를 통해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더욱 나아가 제주 방문에 대한 만족도까지 높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