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의 밀라노 및 원목 프레임을 출시,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3일 밝혔다.
디자인에서는 헤드보드의 부드러운 곡선으로 편안한 이미지를 연출했고, 표면은 스웨이드 느낌의 소재를 적용해 시각과 촉각감을 동시에 만족하도록 했다. 색상 구성은 프러시안 블루, 프렌치 그레이, 오렌지 등 3가지로 해 고객 선택의 폭도 넓혔다.
밀라노 프레임이 소재와 색상으로 침실의 아늑함을 표현했다면, '원목 프레임'은 원목 특유의 특징을 살려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담았다.
라클라우드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받치는 플레이트에 갈빗살 받침을 썼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갈빗살 받침은 매트리스를 단단히 잡아줘 외형상 흐트러짐이 없도록 하면서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데 유용하다. 이는 통기성이 좋은 라클라우드 매트리스와 상호작용해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밀라노 및 원목 프레임은 매트리스의 월 렌탈료에 5000원만 더 부담하면 이용할 수 있고, 단독으로 렌탈 또는 구매도 가능하다. 제휴카드 추가 할인 혜택 등의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라클라우드 밀라노, 원목 프레임은 최고급 소재와 기술로 편안함과 편리함에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며 "새 프레임은 탄성과 통기성, 항균성이 뛰어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품격을 높여줄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클라우드는 제품 생산 전 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진행되는 100% 천연 라텍스 침대로, 라텍스를 처음으로 양산한 이탈리아의 기술과 장인정신이 만나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라클라우드는 고무나무 원액에서 얻은 천연소재의 우수성이 알려지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세이프 패브릭'(안전망)으로 안전성을 높인 라클라우드 'Easy 모션베드'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