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이 8일부터 9일까지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브랜드의 플래그십 '뉴 C5 에어크로스 SUV'의 고객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세단보다 편안한 승차감과 동급 최고 수준의 주행보조시스템, 넓고 세련된 내외부 디자인 등 뉴 C5 에어크로스 SUV의 뛰어난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행사 참여 고객 중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6월 중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50만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시트로엥 공식 파이낸스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할 경우, 420리터 루프박스, 루프바, 범퍼보호대, 2열 선블라인드, 러버매트, 21리터 아이스박스, 코트행거 등 250만원 상당의 시트로엥 정품 액세서리로 구성된 '컴포트 클래스팩'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5년/10만km까지 소모성 부품 무상 지원과 2년 보증 연장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컴포트 워런티 & 메인터넌스팩'이 제공된다.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는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 서스펜션과 고밀도 폼의 컴포트 시트로 구성된 '시트로엥 어드밴스드 컴포트®' 프로그램을 적용해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을 비롯한 최대 19가지의 주행보조시스템을 적용해 운전자의 편안한 주행을 지원하는 한편, 높은 안전성을 확보했다. 최대 1,630리터, 길이 1.9 미터의 짐까지 실을 수 있는 넓은 적재공간, 전 트림 풀LED 헤드라이트 기본 적용 및 여섯 가지 보디컬러와 세 가지 컬러팩 등 시트로엥 특유의 개성 있고 강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