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트로엥, 뉴 C5 에어크로스 SUV '컴포트 익스피리언스' 실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9-06-04 09:20


시트로엥이 8일부터 9일까지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브랜드의 플래그십 '뉴 C5 에어크로스 SUV'의 고객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세단보다 편안한 승차감과 동급 최고 수준의 주행보조시스템, 넓고 세련된 내외부 디자인 등 뉴 C5 에어크로스 SUV의 뛰어난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10곳의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야외활동용 매트를 증정하며 방문만해도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참여 고객 중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6월 중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50만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시트로엥 공식 파이낸스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할 경우, 420리터 루프박스, 루프바, 범퍼보호대, 2열 선블라인드, 러버매트, 21리터 아이스박스, 코트행거 등 250만원 상당의 시트로엥 정품 액세서리로 구성된 '컴포트 클래스팩'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5년/10만km까지 소모성 부품 무상 지원과 2년 보증 연장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컴포트 워런티 & 메인터넌스팩'이 제공된다.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는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 서스펜션과 고밀도 폼의 컴포트 시트로 구성된 '시트로엥 어드밴스드 컴포트®' 프로그램을 적용해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을 비롯한 최대 19가지의 주행보조시스템을 적용해 운전자의 편안한 주행을 지원하는 한편, 높은 안전성을 확보했다. 최대 1,630리터, 길이 1.9 미터의 짐까지 실을 수 있는 넓은 적재공간, 전 트림 풀LED 헤드라이트 기본 적용 및 여섯 가지 보디컬러와 세 가지 컬러팩 등 시트로엥 특유의 개성 있고 강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