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연한 봄 날씨에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야외활동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이다. 주말이면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근교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한 가운데 복잡한 도심을 떠나 자연과 어우러져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아브뉴프랑'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판교와 광교에 이어 지난 해 광명에도 그랜드 오픈을 한 아브뉴프랑은 봄을 맞아 새로운 맛집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 방송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던 '기욤'도 판교 아브뉴프랑에 새롭게 입점해 데이트 코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기존 청담동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핑크빛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광교 아브뉴프랑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메뉴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떡과 소스, 튀김, 면 등 다양한 재료를 원하는 대로 조합해 먹을 수 있는 즉석 떡볶이 브랜드 '두끼'다. SNS에서 핫한 꿀조합 레시피는 물론 나만의 레시피대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식사가 가능하다.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일본의 규카츠 메뉴를 그대로 재현한 '후라토식당'도 인기다.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내는 인테리어와 혼밥을 즐기기에 부담이 없는 좌석, 일본의 국민 술로 알려진 하이볼 등의 메뉴가 일본 여행을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광명 아브뉴프랑은 뉴트로 콘셉트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수요미식회, 생활의 달인 등 유명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입소문을 탄 '계열사'는 아버지가 사다 주시던 그 옛날의 통닭 맛을 그대로 재현한 브랜드다.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골뱅이소면 또한 치킨과 곁들여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최근 꼬막비빔밥 맛집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안식당'도 입점을 알렸다. 신선한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꼬막비빔밥부터 제철 해물을 가득 담은 해물탕 등 식사는 물론 안주로도 제격인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으로 올 여름부터 광명 아브뉴프랑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