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모터사이클 라이딩 시즌을 맞이해 고객 투어 이벤트로써 '2019 혼다 펀 라이딩 투어(Honda Fun Riding Tour 2019)'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국내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모터사이클을 타는 성숙한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2019 혼다 펀 라이딩 투어'에서는 라이더 스스로가 안전 운전을 다짐하는 안전 서약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한 모터사이클에 대한 오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춘 외부 강사를 초빙하여 유용한 안전 운행 팁을 전하고, 모터사이클 매니아들도 놓치기 쉬운 안전 불감증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행사 참가 고객을 위해 지난 2019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된 CBR650R, CB650R, CB500R, CB500X, CB500F 등 미들급 모터사이클 5종 전시존을 비롯해 슈퍼 커브 자선 경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슈퍼 커브 자선 경매 낙찰 금액은 낙찰자의 이름으로 경북 상주시 장학회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 펀 라이딩 투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혼다 모터사이클이 선사하는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진행될 혼다 펀 라이딩 투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