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 설 광고 특집 ] 원프로톤, '쿠사나기' 드라이버 할인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9-01-31 09:39



스포츠용품 전문 유통사 (주)원프로톤이 일본 큐이스트사의 마코토 '쿠사나기' 프리미엄 드라이버 할인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원프로톤에 따르면 신형 마코토 쿠사나기 모델의 반발계수는 기준치인 0.83을 훨씬 초과하는 0.91의 초고반발 드라이버다. 압도적인 비거리 확보, 높은 반발력이 장점으로 방향성을 결정짓는 헤드와 샤프트에도 종전 드라이버와 차별화를 뒀다.

마코토 쿠사나기 드라이버의 헤드는 480CC지만 무게 중량은 190g 대로 관성모멘트는 향상 됐고, 크기에 비해 가벼운 무게로 부담이 적다. 짜임새가 촘촘한 일본 명가 도레이사의 벌집모양의 크로스 카본 샤프트도 장착해 종전의 샤프트보다 빠른 복원력을 갖추고 있어 스윙 시 뒤틀림을 최소화 시켜 골퍼가 의도하는 방향 그대로 힘이 전달된다는 게 원프로톤 측의 설명이다.

원프로톤 관계자는 "비거리와 디자인적 트렌드와 민감한 국내 골프 고객의 취향을 고려하여 초고반발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마코토 쿠사나기 드라이버를 독점 론칭했다"며 "필드에서 비거리를 확보하는 비밀병기라고 부를 만큼 그 성능이 이미 증명됐다"고 말했다.

원프로톤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180만원인 마코토 쿠사나기 프리미엄 드라이버를 한시적으로 79만원에 제공한다. 이벤트에 마코토 쿠사나기 드라이버를 구매하는 고객은 정가에 구매한 고객과 동일하게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