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DC 현대산업개발(현대산업개발)이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 일대에 '여주 아이파크'를 분양중이라고 31일 밝혔다.
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여주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면적 84㎡(84㎡A 392가구, 84㎡B 134가구) 총 526가구로 이뤄졌다. 여주 아이파크의 장점으로는 주변 인프라가 꼽힌다.
교통 접근성도 뛰어난 편이다. 현암로, 강변북로 등의 도로망과 인접해 있어 여주 도심 접근성이 높은 편이다. 중부내륙고속도로(서여주 IC), 영동고속도로(여주 IC), 광주~원주 고속도로(대신 IC) 등의 광역도로망을 이용한 이동이 수월하다.
여주 아이파크는 전세대 남향(남서/남동향) 배치로 우수한 조망권 및 채광성을 확보했다. 실내는 4-bay 판상형 맞통풍 설계로 통풍성이 우수하며 대면형 주방 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워크인신발장, 알파룸, 팬트리, 통풍이 가능한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여주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 644-3(현암동 법무교차로)에 마련됐다.
현대산업개발 측은 "여주의 경우 신규 공급물량이 적은 만큼 수요자들 중심으로 기대감이 높은 지역"이라며 "비조정대상지역에 속해 있어 최초 계약일로부터 6개월 뒤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인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