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조갈찜이 SBS Plus '외식하는 날'에 소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수 제작된 사각 철판에 한쪽에는 조개찜, 한쪽에는 갈비찜이 나오는 조갈찜은 푸짐한 양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갈비찜을 한 손에 잡고 먹는 홍윤화의 먹방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해 외식하는 날 조갈찜, 홍윤화 맛집 등이 인기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조갈찜을 다 먹으면 볶음밥과 칼국수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해물과 육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호불호가 거의 갈리지 않으며, 추가메뉴까지 배부르게 즐길 수 있어 선릉역, 삼성역 회식장소로도 선호되는 추세다. 특히, 조갈찜을 일일이 손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회식, 가족모임 장소로 제격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삼성동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SNS에서 삼성역 맛집으로 화제가 되어 연일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계신다. 해물과 소갈비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고 시원한 국물이 맛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며 "주차가 가능하고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삼성동 회식장소로 찾아주시는 분들도 많다. 덕분에 저녁 시간대는 늘 붐비는 편이다. 예약을 해주시면 기다리지 않고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