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동 맛집 '인기명', '외식하는 날' 방송에 소개된 이색 조갈찜으로 관심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10-29 14:37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조갈찜이 SBS Plus '외식하는 날'에 소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수 제작된 사각 철판에 한쪽에는 조개찜, 한쪽에는 갈비찜이 나오는 조갈찜은 푸짐한 양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갈비찜을 한 손에 잡고 먹는 홍윤화의 먹방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해 외식하는 날 조갈찜, 홍윤화 맛집 등이 인기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해당 조갈찜은 삼성동 맛집 '인기명'에서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각종 조개와 문어, 낙지, 오징어, 전복 등의 해물과 커다란 소갈비가 풍성하게 올라가 삼성중앙역 맛집을 찾는 이들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이색적인 비주얼의 삼성동 맛집 조갈찜은 신선한 해산물과 야들야들한 소갈비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어 선릉역, 봉은사역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11가지 한약재를 넣어 만든 한방 육수로 조리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잡은 코엑스 맛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깔끔하고 시원한 맛의 국물은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와 잘 어울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외에도 매콤한 맛의 빨간 육수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조갈찜을 다 먹으면 볶음밥과 칼국수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해물과 육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호불호가 거의 갈리지 않으며, 추가메뉴까지 배부르게 즐길 수 있어 선릉역, 삼성역 회식장소로도 선호되는 추세다. 특히, 조갈찜을 일일이 손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회식, 가족모임 장소로 제격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삼성동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SNS에서 삼성역 맛집으로 화제가 되어 연일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계신다. 해물과 소갈비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고 시원한 국물이 맛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며 "주차가 가능하고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삼성동 회식장소로 찾아주시는 분들도 많다. 덕분에 저녁 시간대는 늘 붐비는 편이다. 예약을 해주시면 기다리지 않고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