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농심켈로그, 커피 맛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 스틱’ 한정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9-18 14:24


농심켈로그가 국내 최초 커피 맛 시리얼인 모카 그래놀라를 한 끼 분량으로 소포장해 '모카 그래놀라 스틱'으로 출시하고, 오는 10월 8일부터 주요 온라인 마트에서 한정 판매한다.

모카 그래놀라 스틱은 커피믹스를 연상시키는 색상과 디자인의 기발한 조합으로 시리얼을 색다르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틱 형태의 패키지에는 한 끼 분량의 모카 그래놀라가 40g씩 소포장 돼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시리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팩에 총 8개입으로 구성되어 직장 동료나 친구들과 하나씩 나눠 먹기 안성맞춤이며, 4,980원에 판매된다.

농심켈로그는 모카 그래놀라 스틱 출시를 기념해 모카 그래놀라 트럭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패키지처럼 카페 느낌을 강조한 밝은 노란색의 모카 그래놀라 트럭은 9월 17일부터 10월 4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시내 주요 지역에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9월 17일 홈플러스 강서점과 10월 4일 강남 테헤란로 지역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모카 그래놀라 스틱을 직접 맛볼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커피와 시리얼을 접목시킨 획기적인 신제품 모카 그래놀라를 스틱형 패키지에 담아 간편함과 트렌디를 동시에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라며, "아침에 시리얼과 커피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모카 그래놀라가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패키징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