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부산 소고기 맛집 3대천왕 해운대 반송 생고기대학교 식도락여행으로 가볼만한곳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9-17 11:16



부산 반송동은 아파트 단지와 주택이 많은 주거지역이다. 해운대구 북부 내륙에 위치하여, 북쪽은 금정구와 기장군, 기장읍, 동쪽은 기장군 철마면, 서쪽은 금정구 회동동, 금사동, 서동과 접한다. 또한 북쪽에 개좌산과 운봉산이 있고, 남쪽으로는 반여동과 인접해있다. 더불어 동래와 명장동, 석대, 서동, 금사동, 반여농산물시장, 고촌, 안평까지 이어진 지하철 4호선이 개통 되었으며, 또한 부산의 제2센텀시티라 불리우는 산업단지가 반여동과 석대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라 더욱 활기를 띄고있다, 주변에 영산대학교반송캠퍼스, 동부산대학교등도 자리잡고 있어. 학생들이 모습도 자주 찾아 볼 수 있다.

그러다 보니 주변에 이색적인 카페, 밥집, 고기집, 횟집, 술집 등 식도락을 자극하는 많은 맛집 들이 젊은이들의 감성에 맞춰 다양한 형태로 자리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생고기대학교는 좋은 재료만 엄선하여, 손님에게 대접하기로 이름난 곳이다.

먼저 웅장한 외관이 자랑할만한데, 180평 규모의 매장 전체가 통나무로 지어져, 고기집 인지 펜션인지 헷갈릴 정도이다. 넓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 보기만해도 힐링이 될 듯한 느낌이 든다.

그래서 인지 반송 주민들에게는 통나무집으로 알려져 있다.

실내 중앙에는 넓은 홀 석이 마련되어 있고 1,2층 가장자리는 룸이 따로 마련되어있는데, 각 방의 이름이 부산대학교, 부경대학교, 영산대학교, 동부산대학교, 레크레이션과, 유아학과 등 대학교와 관련된 이름들로 지어져, 보는 이로 하여금, 재미와 추억을 같이 선사해준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인 놀이방이 2개나 있어, 아이를 동반한 부모들이 방문하기에도 좋을 듯하다.


생고기 대학교의 주 메뉴는 소고기구이와 돼지고기구이 무한메뉴인데, 소고기의 경우 프라임등급[국내산 한우++에 준하는 등급]의 등심, 부채살, 갈비살, 살치살, 우삼겹을 정성껏 손질하여, 손님상에 내어 준다.

소고기 무한메뉴의 경우 돌판위에 구워 버터를 얹어 먹는 스톤스테이크나, 스톤육회를 서비스로 맛 볼 수 있으며, 소고기뿐만 아니라 돼지고기, 오리훈제도 무한으로 먹으로 먹을 수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돼지고기구이 무한메뉴는 삼겹살, 목살, 대패 삼겹살을 내어준다.


무한메뉴 외 에도 질 좋은 고기를 각각 메뉴별로 따로 주문도 할 수도 있어, 남녀노소 기호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인기이다.

');}
생고기 대학교는 무한리필을 주 메뉴로 하지만, 질 좋은 고기를 대접 할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잡고 있다.

생고기대학교 저녁 풍경은 아이들과 함께 외식을 즐기러 나온 단골 주민들, 그리고 회식을 즐기러온 직장인들, 학과 단합을 위해온 대학생들, 데이트를 즐기러 온 커플들이 한데 모여, 넉넉한 공간에서 맛과 멋을 함께 나눈다.

지역주민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생고기대학교는 매 시즌 이벤트를 펼쳐 지역주민에게 보답을 하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손님들의 성원에 힘 입어 9월한달 소주나,맥주를 2000원에 제공하는 가을 이벤트를 9월1일부터 30일까지 펼친다"고 한다.

자고로 음식은 지불하는 금액 대비 맛이 좋은가 나쁜가를 많이들 생각하게 된다. 이에 생고기대학교는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더욱 믿을 수 없는 고퀄리티의 소고기 및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다.

상쾌한 가을 가족, 친구, 직장동료와 함께 소고기한점에 추억을 함께하는 건 어떨까? 손님들의 입맛을 야심 차게 사로잡고 있는 생고기대학교의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