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지가 SNS에 뭘 올렸길래, 좋아요가 110만 건이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9-17 09:51


수지의 인스카그램. 사진제공=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뮤즈인 수지가 자신이 아시아 대표로 전개하고 있는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 알리기에 나섰다. 본인의 개인 SNS에 캠페인 영상과 비하인드컷을 업로드 하는 가 하면, 매거진 SNS를 통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영상 메시지를 남긴 것.

지난 9일 수지가 개인 SNS에 업로드한 'Find Your Light' 테마 영상은 공개 직후 조회수 35만 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같은 날 수지가 직접 공개한 2 건의 비하인드 컷 게시물 또한 총 110만 건에 육박하는 '좋아요'를 확보하며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아름다운 호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한 수지의 맑고 투명한 피부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수지의 적극적인 홍보에 힘입어 랑콤이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 테마 영상 조회수 또한 82만 회를 넘어섰다.

캠페인의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수지와 랑콤이 함께 마련한 '수지가 쏜다' 이벤트도 온라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98명에게 수지가 선택한 '제니피끄 더블 드롭' 정품을 선물하는 이벤트에 현재까지 약 1,000 건 이상 참여한 것. 캠페인 인기만큼이나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2일까지 랑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수지는 이번 캠페인의 아시아 대표 뮤즈로서 '보이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고 내면의 빛을 찾자'는 메시지를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자 캠페인 알리기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수지가 쏜다' 이벤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제니피끄 더블드롭 앰플이 가진 98%의 순도의 항산화 효과를 직접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랑콤 뮤즈 수지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랑콤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1주년을 맞은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및 '수지가 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