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中 왕홍이 선택한 클라비안 ‘PGA 아쿠아 마스크’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8-09-05 15:14


중국모발학회에 참가한 왕홍이 클라비안의 PGA 아쿠아 마스크를 소개하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클라비안이 지난달 30일 광저우에서 열린 중국모발학회에서 중국 왕홍에게 찬사를 받았다.

이날 소개된 제품은 클라비안의 대표 마스크 팩인 PGA 아쿠아 마스크. 왕홍의 라이브 방송은 누적집계 967만뷰로 종료됐다. 이로 인해 방송 중 클라비안의 쇼핑몰 서버가 잠시 다운되는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PGA 아쿠아 마스크는 고농축 수분이 함유된 순면 마스크이다.

PGA 아쿠아 마스크에 함유된 폴리감마글루탐산과 EGF, 세라마이드 성분 등이 피부 진정과 에너지 활성화에 도움을 주며 생기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차세대 동안성분인 폴리감마글루탐산은 청국장이나 낫또에서 볼 수 있는 끈적한 점액성 물질의 주성분으로 탄력과 보습에 탁월한 자연 천연원료로 알려져 있다.

또한 PGA 아쿠아 마스크는 파라벤, 에탄올,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합성실리콘 등이 포함되지 않은 저자극 마스크 팩이다.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기 전 피부과 시술에서 후처치 전용 진정 마스크로 주로 사용되어 왔다.

클라비안 관계자는 "이번에 큰 호응을 얻은 PGA 아쿠아 마스크는 중국 CFDA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에서 많이 찾는 제품"이라며 "클라비안은 많은 소비자들이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도록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기업 원텍㈜과 함께 4만 5천여건의 사례를 분석함으로써 다양한 피부타입과 니즈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개발해온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