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점점 커지는 광대와 사각 턱, 광주피부관리실 얼굴 경락이 해답!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8-31 15:08



얼굴이 점점 커지는 경우 곤란함을 겪을 때가 많다. 특히 중요한 면접이나 공연을 앞둔 사람일 수록 튀어나온 광대와 사각 턱이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메이크업으로도 가릴 수 없다면 더욱 곤란해진다.

특히 결혼식을 앞둔 신부들은 얼굴과 몸매 모든 곳이 완벽해야한다, 인생에 가장 중요한 날 중 하나인 결혼식을 망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왜 얼굴이 점점 커지고 각지게 될까.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습관 때문이다. 딱딱한 음식을 자주 씹거나, 밤에 이갈이를 하는 습관이 씹는 근육을 발달시켜 거칠거칠하고 큰 얼굴을 만든다.

또한, 불규칙적인 식습관은 체내 지방을 쌓이게 하고, 정체된 혈액순환은 두상이 커지고 광대가 벌어지게 하는 현상을 일으키며,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얼굴이 붓게 된다.

이 때문에 얼굴이 커지는 걸 막기 위해 바른 식습관과 꾸준한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랑과 신부라면 결혼식 당일 얼굴이 커 보여 낭패를 보지 않아야 한다.


얼굴 경락과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고르게 하고, 커진 사각 턱과 광대를 매끈하게 해주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림프마사지는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혈 자리와 림프를 압박하면 근육이 이완돼 붓기를 빼는데 도움이 되고, 귀아래부분이나 귓볼을 앞뒤로 눌러주면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이를 개인이 하기는 어렵다. 스스로의 림프를 제대로 자극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이에 광주피부관리실 결이고은 광주점은 "넓어지는 광대와 사각 턱을 해소하기 위해 선빛테라피를 제공하고, 림프를 자극해주는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며 "완벽한 신부관리를 진행하고, 신부만이 아니라 신랑까지도 관리 받을 수 있어 웨딩케어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결이고은 광주점 박미숙원장은 "인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앞둔 예비 부부들 모두가 결이고은의 웨딩케어를 통해 완벽한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 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