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남웨딩케어 전문 결이고은 에스테틱 교대, '강남피부관리, 꾸준해야 한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8-13 16:36



무더운 폭염이 지나면서 결혼하기 좋은 계절이 다시 다가오고 있다. 누구나 결혼은 중요한 인생지사이기 때문에 깐깐하게 된다. 특히 신랑과 신부는 그날만큼은 그 누구보다 빛나야 한다.

이런 웨딩을 위해 케어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바쁜 직장생활을 하는 직장인에게 꾸준한 피부관리를 받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따라서 직장에서 접근하기 좋은 곳에 위치한 에스테틱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직장인들이 오가기 좋은 강남 교대역에 위치한 피부관리실이 있다. 바로 결이고은 에스테틱이다. 이 업체는 강남피부관리를 잘하기로 소문난 피부관리실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웨딩케어를 따로 제공하고 있다.

신랑과 신부가 바쁜 직장생활에서 상한 푸석푸석한 피부를 좀 더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드는 것이 웨딩케어의 목적이다. 특히 요즘엔 피부에 윤기를 주고 트러블 해결을 위해 피부과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결이고은 에스테틱 박하나 원장은 "시술 같은 일시적인 효과를 주는 방법은 단기간 내 깨끗한 피부가 되는데 도움이 된다"며 "하지만 금방 원래대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선빛테라피와 체형 교정을 통해 체형을 개선하고 있다"며 "피부관리뿐만 아니라, 얼굴축소와 안면비대칭 완화효과도 함께 볼 수 있어 장기적으로 오래 지속될 수 있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덧붙였다.

결혼식을 하기 전에 강남피부관리를 받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선빛테라피와 체형교정을 통해 결혼식 당일 신부와 신랑이 가장 빛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피부관리에서부터 웨딩케어까지 한 번에 받기 좋은 곳이 바로 이 업체다.

커플이 함께 방문하더라도 정돈된 피붓결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받아도 좋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직장인이 방문하기 좋은 강남 교대역 앞에 위치하고 있다"며 "웨딩케어뿐 아니라 일반적인 피부관리도 함께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언제든지 커플과 예비부부가 함께 오시면 좋다"며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는 저희가 해결해드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