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 생리대 선택 기준 관련 SNS 설문조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13 07:57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이 8월 31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생리대 선택 기준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스마트 컨슈머가 늘어나고, 지난해 생리대 파동 이후 생리대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어떤 기준으로 생리대를 선택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기 위한 조사다.

콜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설문조사 참여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콜만의 유기농 100% 순면 팬티라이너 3EA와 중대형 생리대 3EA를 선물로 증정한다.

콜만 관계자는 "생리대는 여성들의 민감한 부위에 24시간 밀착해 있는 제품인 만큼 착용감, 흡수력, 성분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번 설문조사는 더욱 다양해진 생리대 선택지에서 소비자들의 구매 기준을 알아볼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콜만 생리대는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국제 유기농 섬유 기준 협회(GOTS) 인증을 받은 유기농 100% 순면을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