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올리브영, 올 여름 트렌드 '선샤인 클리어백' 증정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13 07:56 | 최종수정 2018-08-13 07:56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0일부터 올 여름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한 '뷰티풀 선샤인 클리어백'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시작했다.

'뷰티풀 선샤인 클리어백'은 폴리우레탄(PU) 소재에 심플한 타이포 디자인으로 제작된 가방이다. 폴리우레탄 소재의 가방은 가볍고 투명해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에게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다. 또한 방수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올리브영은 무더위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의 패션 아이템인 클리어백을 특별히 기획했다. 10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무료 증정하며, 원하는 고객은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여름 뷰티 트렌드도 제안한다. 메이크업부터 클렌징, 자외선차단제, 애프터 선케어, 제모제 등 여러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들을 추천하고 오는 8월 24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페리페라, 데싱디바, 네오젠, 미팩토리, 아로마티카, 자트인사이트, 메디큐브, 우르오스 등이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유례없는 폭염으로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질 뿐 아니라 멋과 실용성을 갖춘 클리어백을 기획했다" 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 여름 각광받는 뷰티와 패션 트렌드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