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운 더위가 아직도 기능이다. 절기상 입추가 지났지만 가을이라고 하기에는 햇볕은 쨍쨍하다. 이럴 때 휴가를 맞아 멀리 동해바다를 보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는 사람이 많다. 이들에게 동해바다를 만나기 좋은 여행지가 있다. 바로 속초다.
속초는 여름 더위를 피할 수 있는 해수욕장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강원도가 가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많아 바다와 산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도시다.
속초는 자연경관뿐 아니라 식도락으로도 유명하다. 속초맛집이 유명한 것도 이러한 이유다. 싱싱한 해산물을 비롯해 대게까지 즐기기 좋은 곳이다. 특히 '너도대게 나도대게'는 속초에서도 사랑받는 업체다.
이 업체는 대게와 회가 신선하다. 도매 중매인이 있어서 다른 곳보다 더 질이 좋은 횟감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싱싱한 해산물과 대게로 든든한 요리를 한상 가득 내놓고 있다. 살이 통통하게 오른 대게를 다양한 요리로 맛볼 수 있다. 또한 싱싱한 활어회가 한 상 가득 나오기 때문에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다.
밑반찬도 좋다. 샐러드, 김치, 떡 등 20여 가지 이상의 밑반찬이 나온다. 특히 속초에서 꼭 먹어야 한다고 강조하는 물회도 밑반찬으로 제공되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요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현지인뿐 아니라 관광객에게도 유명한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대게나 회 외에도 회덮밥, 게장밥 등 식사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며 "속초에서 잘 즐기고 좋은 음식으로 기분 좋게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6일 서장훈과 정형돈이 진행하는 올리브 TV '여기GO'에 방영돼 맛집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