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운 더위가 아직도 기능이다. 절기상 입추가 지났지만 가을이라고 하기에는 햇볕은 쨍쨍하다. 이럴 때 휴가를 맞아 멀리 동해바다를 보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는 사람이 많다. 이들에게 동해바다를 만나기 좋은 여행지가 있다. 바로 속초다.
속초는 자연경관뿐 아니라 식도락으로도 유명하다. 속초맛집이 유명한 것도 이러한 이유다. 싱싱한 해산물을 비롯해 대게까지 즐기기 좋은 곳이다. 특히 '너도대게 나도대게'는 속초에서도 사랑받는 업체다.
이 업체는 대게와 회가 신선하다. 도매 중매인이 있어서 다른 곳보다 더 질이 좋은 횟감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밑반찬도 좋다. 샐러드, 김치, 떡 등 20여 가지 이상의 밑반찬이 나온다. 특히 속초에서 꼭 먹어야 한다고 강조하는 물회도 밑반찬으로 제공되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요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현지인뿐 아니라 관광객에게도 유명한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대게나 회 외에도 회덮밥, 게장밥 등 식사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며 "속초에서 잘 즐기고 좋은 음식으로 기분 좋게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6일 서장훈과 정형돈이 진행하는 올리브 TV '여기GO'에 방영돼 맛집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