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진이 깐깐하게 만든 화장품 '라이크아임파이브', 부츠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01 09:11


라이크아임파이브.

유진이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부츠(BOOTS)'에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중 온라인 이벤트의 경우 1일부터 20일까지 명동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3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기간 동안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스크린' 제품을 비롯해, '탑투토 포밍 워시', '올 데이 카밍 크림', '힐링 오일밤' 등 전제품을 입점 특가로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부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10일부터 16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해당기간 동안 부츠(@bootkr)와 라이크아임파이브(@likeiam5_official) 계정을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 댓글을 통해 라이크아임파이브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이유를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며 응모자 가운데 50명을 선정,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스크린(SPF 50+ PA++++)'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스크린'은 까다롭고 엄격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백탁이 없고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뽀송하게 마무리되며,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았다. 끈적이지 않으며 치아씨추출물, 병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토코페롤 첨가로 자극 없이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

브랜드 측은 '마일드 선스크린'을 포함한 전 제품에 자연 유래 원료를 함유하여,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산림보호 인증인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가 심사하여 대한아토피협회의 설립목적과 적합한 제품에 부여하는 아토피협회 추천제품(KAA)으로 전 제품 인증을 받는 등 유해성 없는 제품으로 시장에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