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하이마트가 전국의 물류 파트너사 직원을 대상으로 동반성장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24일부터 26일까지 총3일 동안 릴레이로 서울/경기/강원권, 충청/전라권, 경상권 등지의 물류 파트너사 가족 300여 명을 초청해 서울과 김해에서 동반성장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에어컨 성수기로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배송ㆍ설치기사와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지난 2014년부터 지역별로 시행해 오던 것을 올해부터 전국단위 행사로 확대했다.
25일에는 충남, 대전, 광주 지역 물류파트너사 가족 80여명을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서울스카이)와 롯데월드 어드벤쳐에 초청하고, 26일에는 경남, 대구, 부산, 울산 지역 가족 100여명을 김해 롯데워터파크에 초청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현철 상품본부장은 "무더위 속에서도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배송ㆍ설치기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활동을 통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파트너사와 소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오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선풍기 제조 파트너사와 선풍기 배달봉사를, 지난해 11월에는 김치냉장고 제조 파트너사와 김장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이 외에도 중소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동반성장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하고 파트너사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찾아가는 간담회' 등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