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문화가 있는 날인 7월 25일(수) 저녁 6시,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33회 탐시어터(TOM THEATER)'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위메프와 함께 오는 22일(일)까지 탐시어터 관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SNS에 위메프에 올라온 해당 딜(deal)을 공유하고 Q&A 게시판에 공유 URL와 '요묘전' 영화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시태그 #탐앤탐스 #위메프 #탐시어터 #요묘전 #영화 #이벤트를 남기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총 10명을 선정해 탐시어터 티켓 2매 및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탐시어터가 끝난 후에는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31일(화)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탐시어터 후기와 해시태그 #탐앤탐스 #탐시어터 #요묘전을 남기면 된다. 5명을 추첨해 마이탐 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탐시어터는 '한여름에 즐기는 판타지'를 테마로 미스터리 판타지 '요묘전: 레전드 오브 더 데몬 캣'의 사전 시사회를 준비했다"면서 "요묘전은 오는 8월 말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로 탐시어터를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관람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