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탐앤탐스, 카페영화 나눔공간 ‘탐시어터’ 개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7-20 12:50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문화가 있는 날인 7월 25일(수) 저녁 6시,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33회 탐시어터(TOM THEATER)'를 진행한다.

이번 탐시어터는 영화 패왕별희의 감독으로도 잘 알려진 중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감독 천 카이거의 화제작 '요묘전: 레전드 오브 더 데몬 캣(이하 요묘전)' 사전 시사회로 진행된다. 일본의 유메마쿠라 바쿠의 판타지 소설 '사문공해, 당나라에서 귀신과 연회하다'를 각색한 것으로 시인 백거이와 법사 쿠카이가 황제를 죽인 말하는 고양이의 정체를 파헤치는 판타지 영화다.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동양 판타지 영화의 진수를 보여준다.

탐시어터 관람 신청은 오는 24일(화)까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신청 후 참석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 신청을 하지 않아도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관람이 가능하다.

탐앤탐스는 위메프와 함께 오는 22일(일)까지 탐시어터 관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SNS에 위메프에 올라온 해당 딜(deal)을 공유하고 Q&A 게시판에 공유 URL와 '요묘전' 영화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시태그 #탐앤탐스 #위메프 #탐시어터 #요묘전 #영화 #이벤트를 남기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총 10명을 선정해 탐시어터 티켓 2매 및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탐시어터가 끝난 후에는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31일(화)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탐시어터 후기와 해시태그 #탐앤탐스 #탐시어터 #요묘전을 남기면 된다. 5명을 추첨해 마이탐 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탐시어터는 '한여름에 즐기는 판타지'를 테마로 미스터리 판타지 '요묘전: 레전드 오브 더 데몬 캣'의 사전 시사회를 준비했다"면서 "요묘전은 오는 8월 말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로 탐시어터를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관람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