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시원한 계곡에서 휴식이 그립다면? 홍천펜션 '예닮힐링펜션캠핑장'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7-13 13:49




강원도 홍천은 깊은 청정계곡과 강으로 여름철 휴가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서울과 강원도 양양군을 잇는 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접근하기도 더욱 수월해진 덕분에 이전보다 찾기 편리하다.

특히 강원도 홍천은 9경으로 유명하다. 용소계곡은 그중에서 7경으로 맑은 물과 시원한 산세를 가지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용소계곡은 절경을 자랑한다. 10km를 따라 형성된 생태탐방로 코스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 같이 걷기에 좋은 곳이다. 가파른 산에서 쏟아져 내린 물이 만들어낸 풍경은 더위를 한 번에 날려보낼 수 있을만큼 뛰어나다.

그러다보니 용소계곡 부근에서 숙소를 잡는 사람들이 있다. 홍천펜션 예닮힐링펜션캠핑장은 이런 분들이 자주 찾고 있는 숙소다.

용소계곡 최상류에 위치한 예닮힐링펜션캠핑장은 소나무 숲 속에 위치해 있어 물소리와 새소리로 주위를 감싸고 있다. 자연 속에 위치해 있다는 점에서 자연스럽게 힐링이 된다.

백우산 등산로와 용소계곡 생태탐방로가 예닮힐링펜션캠핑장 앞에서 시작되는, 편리하고 놀라운곳에 자리하고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있다. 생태탐방로를 쭉 걷다보면 신선이 된 듯한 기분이 될 수 있다.

산책코스에는 다람쥐와 같은 동물부터 야생화, 귀한 약초들을 만날 수 있다. 야생 오미자나 사다래, 산더덕, 산도라지 등을 만날 수 있어 가족에게는 생태교육장으로 활용될 수 있다. 예닮힐링펜션캠핑장에서 만날 수 있는 특징이다.

또한 시원한 폭포도 있어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아이들은 물놀이를 즐기는 한편 어른들은 산메기 등 다양한 물고기와 다슬기를 잡을 수 있다. 취미가 다른 친구나 가족이라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거리가 많아 만족할 수 있다.


밤이 되면 예닮힐링펜션캠핑장은 별빛이 쏟아지는 밤하늘을 만날 수 있다. 맑은 공기와 수려한 밤하늘이 도시의 스트레스를 자연스럽게 잊게 만들어 준다. 특히 펜션 방에서도 계곡이 보여 자연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예닮힐링펜션캠핑장은 "도시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들이 자연을 즐기고 가신다"며 "자연 속에서 스스로를 돌아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