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가슴 성형, 내 몸에 적합한 보형물과 안전한 수술방법이 관건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7-11 09:51



무더운 여름이면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얇아진 옷차림에 몸매가 훤히 드러날 뿐 아니라 휴가지에서 당당하게 비키니 수영복을 착용하고 싶어서다.

가슴수술을 받을 때는 자신의 몸에 어울리는 자연스럽고 섬세한 가슴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빈약한 가슴 컴플렉스를 극복하고자 지나친 풍만함을 요구하면 부자연스러운 몸매로 인해 수술 자체를 후회할 수도 있다.

충분한 볼륨감과 함께 부드러운 촉감도 따져봐야 한다. 실제 가슴과 같은 매끈한 촉감을 갖춰야 더욱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어서다. 이를 위해서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상태와 체형에 맞는 최적의 수술방법과 보형물을 선택해야 한다.

가슴성형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보형물은 물방울, 라운드, 스무스, 텍스쳐, 마이크로텍스쳐 등 종류가 다양하다. 최근에는 가슴 유착이 원활한 텍스쳐 타입의 장점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스무스 타입의 장점을 결합한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차세대 보형물로 꼽히는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은 특수 표면으로 만들어져 피부 조직과 결집력이 높아 부작용이 적고 촉감이 부드럽다.

이 중 유로실리콘은 유럽 최대의 임상 진행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한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로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 제품은 별도의 마사지 없이 가슴 유착이 잘 되고 사이즈와 모양이 다양해 누구나 충분한 볼륨감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제 가슴과 비슷한 모양의 물방울 보형물은 서양 여성에 비해 체구가 작고 흉곽이 좁은 국내 여성들에게 적합한 가슴성형으로 알려져 있다.

신논현에 가슴 성형 잘 하는 병원으로 입소문 난 바탕성형외과 한승범 원장은 "가슴성형의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촉감에 더해 보형물의 모양, 표면처리, 높이에 따라 환자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보형물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유로실리콘은 미국 FDA와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받은 품질과 안정성이 검증된 마이크로텍스쳐 가슴보형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어 "자연스럽고 안전한 가슴수술을 위해서는 수술방법도 따져봐야 하는데 Full HD 내시경을 사용한 수술의 경우 섬세한 박리로 출혈과 구형구축의 가능성을 최소화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다"며 "수술 후 부기관리 프로그램, 흉터최소화 프로그램 등 여부도 수술 만족도에 중요한 요소"라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