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 나눔 프로젝트 진행…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 지원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7-08 12:55


롯데하이마트가 7월 30일까지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엄마와 아이가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지난달 오픈한 롯데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계열사들이 릴레이로 진행하고 있는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행사명은 롯데의 사회공헌 브랜드인 'mom편한'과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브랜드인 '하이드림'을 결합해 만들었다. 'mom편한'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미이고, '하이드림'은 '엄마와 아이가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가졌다.

'mom편한 하이드림' 프로젝트에 참여하려면 7월 30일까지 롯데CSV홈페이지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참여하기' 코너에 엄마와 아이의 꿈에 대한 사연과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3 가족에게는 롯데하이마트에서 가전제품을 지원한다. 선정 결과는 8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문주석 마케팅부문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엄마와 아이가 이번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꿈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여성과 아동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여성과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지난 3월에는 형편이 어려운 과학영재 아동들에게 장학금 5천만원을 전달한 데 이어, 4월에는 전국 미혼모보호시설에도 3천만원 상당의 세탁기를 기증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