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23years old 알리바바와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중국 타겟 글로벌 마케팅 본격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21 17:05


젬나인터네셔널의 대표 브랜드 23years old(이하 23이얼즈올드)가 알리바바 그룹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과 협업하며 중국 타겟 글로벌 마케팅에 본격 돌입했다.

젬나인터네셔널는 지난 11일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된 '2018 알리바바 그룹 신유통 및 한국 핵심 사업 전략 설명회'에서 알리바바 그룹 Angel 부회장, 알리바바 티몰 글로벌 Alvin 대표, 젬나인터네셔널 김보연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알리바바 그룹 티몰 글로벌과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행사 이후 브랜드 고위급 임원만 참석하는 VIP 오찬에 젬나인터네셔널의 김보연 대표가 참석하여 향후 23years old의 티몰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한 논의와 알리바바의 오프라인 프리미엄 상점인 허마셴성 수출 등을 논의하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23years old가 지난해 중국 왓슨스 오프라인 매장 입점에 이어 중국을 대표하는 알리바바 그룹의 티몰 글로벌과 MOU를 체결하는 성과를 거두었다."며 "하반기에는 언론 채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중국 왕홍과 함께 면세점 생방송을 진행하는 등 중국을 타겟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23years old는 현재 중국 왓슨스와 T3C 드럭스토어에 입점되어 있으며, 온라인 시장으로는 티몰을 비롯한 중국 커뮤니티형 쇼핑몰인 샤오홍슈, 중국에서 3번째로 큰 규모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 VIP(브이아이피닷컴)에 입점되어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