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씨유)가 러시아 월드컵이 열리는 6월 한 달간 축구팬들을 위한 '축구夜 씨유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타임세일도 펼친다. 주요 경기가 열리는 시간대인 저녁 6~9시 사이 BC카드와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야식 상품에 대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족발, 머릿고기, 훈제 닭다리, 마늘곱첬음, 오븐 닭갈비, 간장 닭강정 무뼈 닭발 등 평소 고객들이 많이 찾은 베스트 야식 상품 13종이다.
푸짐한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CU(씨유)는 질레트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수증 응모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마하, 프로글라이드 면도기와 면도날, 블루3 일회용면도기, 하이드라 면도젤 등 총 9종의 질레트 상품이 해당되며 구매 영수증 하단 바코드 번호를 CU멤버십 홈페이지나 APP을 통해 응모(영수증당 1회 응모 / 중복 응모 가능)하면 된다.
경품은 1등 갤럭시 S9+(30대), 2등 박지성 사인볼(5개), 3등 질레트 면도기(300대)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6월 한 달간 국민적 관심이 축구에 몰리는 만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전 대회와 달리 대표팀 경기가 비교적 저녁 시간대 치뤄져 업계에서도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