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라는 명카피로 유명한 클렌징화장품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피부 저자극 클렌징을 위한 '포인트 마일드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포인트 마일드라인 4종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구경선 작가의 하얀색 토끼 이모티콘 '베니'를 디자인에 적용해 깨끗함을 시각적으로 형상화 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포인트 마일드 올인원 버블 폼은 약산성 클렌저로 정화능력이 우수한 모링가와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했다. 식물 세정 성분을 함유한 탄력 미세 버블이 모공 속 메이크업 잔여물,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 마일드 스킨 세이프 클렌징 워터는 PEG를 비롯한 동물성원료, 합성 착색료 등 걱정 되는 성분 20가지를 제외하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수 등 꼭 필요한 8가지 성분만을 담았다.
피부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는 물론 누적 자극 및 감작성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부담 없이 클렌징 할 수 있다. 특히 포인트의 보습 특화 성분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수™를 핵심성분으로 함유해 보습을 강화했다. 피부 임상 연구센터 실험 결과 마일드 스킨 세이프 클렌징 워터로 사용 후 피부 수분함유량이 33% 증가했다.
포인트 마일드 에이씨 릴리프 클렌저는 얼굴이나 몸에 난 트러블 관리에 적합한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이다. 누적 자극 및 감작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티트리 성분을 포함한 포인트 보습 특화성분 내추럴 티트리 포뮬라™를 함유해 부담 없이 피부를 관리 할 수 있다. 더마프로 시험 결과 마일드 에이씨 릴리프 클렌저를 4주간 사용한 결과 화이트헤드가 18%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포인트 마일드 라인 4종은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5월29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포인트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베니가 새겨진 보틀을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