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ZEST)는 다가오는황금연휴에 멀리 가지 않고 도심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5월 5일과 6일 이틀 동안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와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 채운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는 어린이 날인 5월 5일(토)과 6일(일), 이틀 동안 어린이날 테마의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최고의 신선도와 식감을 자랑하는 초밥과 사시미, 얇고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육질의 베이징 덕, 식재료 고유의 맛을 최대로 살린 해산물과 육류 및 가금류 등 온 가족이 좋아하는 동서양의 대표 음식 및 다채로운 즉석요리와 더불어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미니 버거, 미니 피자, 꼬마 김밥 등의 어린이날 특선 메뉴가 풍성하게 차려진다. 특히, 디저트 섹션에는 초콜릿 퐁당, 홈메이드 젤라토 아이스크림, 각종 케이크 및 디저트류, 제철 과일 등을 포함해 재미를 선사하는 퍼즐 디저트,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캔디, 초콜릿 등이 가득 채워진 미니 냉장고가 함께 마련된다.
제스트 어린이날 특선 뷔페는 5월 5일과 6일 이틀간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제스트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9만 2천 원(세금 포함, 성인 1인 기준)부터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