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4월 한 달간 G마켓과 옥션 쇼핑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의 추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스마일클럽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청 즉시 스마일캐시 2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이후 유료 전환 시에는 웰컴 기프트로 3만5000원의 스마일캐시를 제공해 연회비 3만원을 제하고도 7천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클럽 이용자에게는 현재 이커머스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가입 즉시 G마켓과 옥션 모두에서 최고 등급이 부여되고 매월 8장의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쇼핑할 때마다 최대 1.5~2.5%의 스마일캐시 추가 적립도 제공한다. 일반회원에 비해 3~5배 높은 혜택이다. 스마일클럽 전용딜 상품 구매시 3%의 스마일캐시 추가 적립도 제공한다. 매달 한 번씩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하며, 스마일클럽 전용 고객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클럽'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G마켓은 오는 27일까지 30명의 스마일클럽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체험단으로 선발되어 스마일클럽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체험후기를 작성하면 쇼핑지원금 등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김소정 통합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쇼핑 멤버십을 제공하고자 4월 혜택을 강화했고, 많은 고객들로부터 '안 할 이유가 없는 멤버십 서비스'라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및 적립, 무료 배송 등의 혜택들을 통해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바쁜 일상 속 시간을 아끼는 효율적이고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