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철헤어커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와 함께 '컬러홀릭컬렉션' 프로젝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4-11 09:44



뷰티 전문 기업 ㈜커커의 헤어 살롱 브랜드 이철헤어커커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와 함께 '2018-2019 컬러홀릭컬렉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컬러홀릭컬렉션'은 '컬러 잘하는 이철헤어커커'를 만들어 가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컬러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이다. 지난 해 처음 진행되어 60명의 컬러마스터와 4인의 탑 컬러마스터를 배출한 바 있다.

컬러홀릭컬렉션을 통해 배출된 컬러마스터들은 트렌드 헤어컬러를 발표하고 전국적으로 세미나를 진행하는 등의 활동을 전개하였으며, 이철헤어커커와 이철헤어커커의 프리미엄 헤어 살롱 브랜드 마끼에를 통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염색 시술 서비스를 제공하며 극찬을 받았다.

지난 해 탑 컬러마스터로 선정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이들은 "컬러홀릭컬렉션 교육을 통해 실력이 많이 성장했을 뿐 아니라 자신감도 많이 생겼다"며 "컬러 시술을 문의하는 고객들의 예약이 끊이지 않아 매일을 바쁘고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올해 다시 한 번 시작되는 이철헤어커커의 '컬러홀릭컬렉션' 프로젝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커리큘럼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더 많은 컬러마스터를 양성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커커 관계자는 "지난 해 컬러홀릭컬렉션을 개최한 후 이철헤어커커만의 컬러 시술을 받기 위해 문의하는 고객이 증가하며 매출 또한 급상승하는 성과가 있었다"며 "올해 컬러홀릭컬렉션을 통해 발표될 트렌드와 컬러마스터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