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롯데 H&B 스토어 ‘롭스’ 입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3-22 08:46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오는 24일 문을 여는 롯데의 H&B스토어 롭스(LOHB's) 서울 이태원점에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클라뷰가 첫 선을 보일 롭스 이태원점은 롭스의 100호점으로 오는 24일 정식 오픈하며, 클라뷰는 이태원점을 시작으로 롭스 전 매장에 입점할 계획이다.

롭스에 입점하는 제품은 '여배우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알려진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이다.

특히 클라뷰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여배우크림 정품 30ml와 미니어처 10ml가 포함된 '롭스X클라뷰 여배우크림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그밖에 진주성분과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인 스킨케어 제품들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클라뷰 여배우크림은 화장 전 베이스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톤업크림, 픽서까지 5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멀티 메이크업베이스로, 자연스럽고 환한 진주 광채를 연출해주는 기능으로 누적 판매 100만개를 넘긴 인기 제품이다.

클라뷰는 전제품에 국내산 진주추출물을 사용한 진주코스메틱 브랜드로 2016년 2월 론칭했다. 지난해 명동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신세계 시코르(CHICOR) 강남역점, 코엑스점, 대구점에 이어 롭스 전 지점에 입점하는 등 공격적으로 국내 오프라인 유통 판매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롭스 전 매장에 입점하면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이 직접 클라뷰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며, "올해는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해 가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는 데 가장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