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3월 15일 봄 신메뉴 30여 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봄의 생기를 더해줄 건강 별식도 눈에 띈다. 풀잎채 시그니처 메뉴인 가마솥밥에 향긋한 더덕을 올린 '더덕곤드레 가마솥밭', 고추장떡으로 매콤 부쳐낸 '더덕장떡', 고단백 두부와 영양 버섯으로 버무린 '두부버섯탕수', 춘천의 명물 '닭갈비 볶음밥' 등 허전한 속까지 든든하게 달래줄 고영양 건강식들이다.
봄의 입맛을 산뜻하게 돋우고 싶다면 샐러드 코너가 제격이다. 올리브 토마토 샐러드, 렌틸콩 샐러드, 단호박 연근 샐러드, 닭가슴살 톡톡 샐러드 등 봄철 자칫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을 마음껏 보충할 수 있는 싱그러운 신메뉴로 풍성하다. 이 밖에도 바사삭 고구마칩, 평양식 쑥 인절미 등 알록달록 주전부리는 입은 물론 눈까지 즐겁게 한다. 특히 유지방 높은 허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은 디저트 매니아들의 입맛을 한껏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풀잎채는 봄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국순당과 손잡고 '야관문주 수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째 '수리 2천원 할인 이벤트'는 정가 7천 원의 수리를 5천 원으로 할인해주는 행사다. 3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둘째 '수리 디자인 술잔 증정 이벤트'는 수리 1병 구매 시 디자인 술잔을 1잔씩 증정하는 선착순 행사다. 진행 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진행 매장과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