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프레임 3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2-27 10:13


시몬스 침대_뷰티레스트 블랙이 구현하는 하이엔드 침실 룩.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 전용 신규 프레임 3종을 출시한다.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을 침실로 직접 옮겨온 듯, 웅장함과 아늑함이 공존하는 하이엔드 침실 룩을 구현한다.

시몬스 침대의 신제품 프레임 'C1'은 별도로 구입 가능한 확장 패널을 더해 호텔 스위트룸의 월 데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헤드보드가 특징이다. 패브릭에 천연가죽 스티치 디자인을 적용한 유니크한 모델로 '다스베이지'와 '그라파이트' 2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내추럴한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의 'C3' 프레임은 트렌디 모던 스타일을 이룬다. 볼륨감 있는 패브릭 쿠션 헤드를 좌우 월넛 원목이 잡아주어 안정감을 더하고, 부드러운 '페블그레이' 컬러로 포근하면서도 우아한 침실 룩을 선사한다. 'C5' 프레임은 와이드한 헤드보드가 웅장함과 안정감을 동시에 연출한다. 패브릭 헤드보드에 매치한 스티치 디테일의 최고급 천연가죽은 침대 프레임까지도 최고의 마스터피스를 지향하는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블랙의 집념을 보여준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프레임뿐만 아니라 프레임 전(全) 제품에 E0급의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시몬스 측은 "이는 국가에서 정한 환경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단계로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에 입각해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국 시몬스만의 고집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뷰티레스트 블랙'은 벨기에산 린넨 실크 원단,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실크 패딩, 노블 크리스탈 폼, 컬러리스 다이아몬드 폼 등 최고의 마스터피스를 향한 프리미엄 소재들을 세계 각국 등에서 공수해 그 퀄리티를 또 한 번 끌어올렸다"고 자신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월 25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스타일 베딩을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