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신학기를 맞아 브랜드별 인기 스니커즈 제품을 제안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베스트 스니커즈 레이스' 이벤트를 2월 12일부터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트렌드세터상'으로 뽑힌 제품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의 '스터드장식 스니커즈'로 소가죽 소재에 빈티지한 워싱 처리를 적용해 흔하지 않은 세련된 색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마지막 '새싹상'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진주 포인트 스니커즈'로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진주가 달린 새틴 소재 신발끈으로 포인트를 가미해 브랜드 특유의 사랑스럽고도 여성스러운 감성을 전하는 제품이다. 최신 유행하는 스트랩 디자인을 접목시킨 독창적인 뮬 형태의 스니커즈로 스타일은 물론, 라텍스 밑창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LF몰은 이번 신학기 스니커즈 기획전을 위해 매력적인 사은품도 준비했다. 기획전 내 스니커즈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라움에디션의 고급 패션 양말을 증정하며,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스니커즈 제품 구매 시에는 독일 캐주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의 '에바(EVA)' 샌들을 특별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