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방학이 거의 끝나가는 요즘, 막바지 토익점수 취득 열기가 뜨겁다. 상반기 공채를 앞두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겨울방학은 부족한 스펙을 채울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이번 2월을 어학 점수 취득의 마지막 기회로 여기고 토익 공부에 열중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실제 지난 1월에 실시된 두 번의 토익시험에는 많은 수험생들이 몰리며 그 열기를 입증했다.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과 문장 구조, 어휘와 구문을 모든 문항에 적용한 것은 물론, 고수도 틀리는 어려운 문제 유형 수험자들이 거의 매번 실수하는 문제 유형 기존 유형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문제 유형을 선별해 이를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배치해 에너지 낭비 없이 최단 기간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토익 명강사와 영어시험 전문 연구 조직인 국내 최고 수준의 시원스쿨영어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교재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해당 교재는 토익 990점 만점 86회를 기록한 정상 강사와 토익 베스트셀러 집필진, 토익 990점 만점자, 토익 교재 개발 경력 10년의 토익 전문 원어민 연구원, 토익 스타강사 출신 연구원, 미국 및 호주의 명문대학원 석사 출신 영어 테스트 전문가들이 집필해 더욱 믿을 수 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오는 2월 6일(화)부터 '빅토익 실전 3000제' 출시를 기념해 출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토익 실전 3000제 구매 시 '2018 빅토익 오답노트'를 무료로 증정하며, 교재 페이지 수를 맞추면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빅토익 실전 3000제 구매 인증 시 3000제 해설 강의 무료 수강, 강의 1만원 할인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