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에코로바, 북한산 커뮤니티 샵에서 송기엽 작가 사진전 개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1-19 14:37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에코로바가 북한산에 위치한 커뮤니티 샵에서 '송기엽의 야생화전'을 개최한다.

'한 사람이 한가지 일에 자기 생을 모두 던졌다'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1월 21일부터 2월 14일 까지 열린다. 전시 오픈 하루 전인 20일 토요일에는 오후 5시부터 송기엽 작가와 함께 하는 야생화 엽서 친필 사인회 및 무료 도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송기엽 작가는 1968년 공보부 주최 신인 예술상을 받으며 사진작가로 데뷔해 50여 년간 전국을 누비며 평생을 산과 야생화 촬영에 전념해왔다. 2005년 사진부문 대통령표창을 받는 등 국내 최고의 식물 사진작가로 평가 받고 있다.

에코로바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원로 자생식물 전문사진작가인 송기엽 작가의 삶과 희귀한 야생화 사진들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등산객들이 방문하여 커뮤니티 샵을 통해 산악문화를 교류하고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기대하는 마음에서 전시회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코로바 북한산 커뮤니티 샵은 에코로바가 등산객들의 휴식과 편의를 위한 쉼터로 마련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산악도서 전문서점, 산악영화 상영회, 북한산둘레길 안내 등 전문산악인과 등산객들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다.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173길 93 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우이신설선 북한산우이역 2번출구에서 우이동 만남의 광장 방향으로 약400m 올라가면 찾을 수 있다.

에코로바 커뮤니티 샵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참여 신청 및 문의사항은 에코로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