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심비 좋은 스테들러, 다양한 그리기 팁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1-11 15:42


큰 비용이 들지 않으면서도 가심비도 좋은 취미미술이 각광받고 있다.

집중도가 높고,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그림'에 대한 관심이 확장되며 그림을 그리는 법을 알려주는 책 판매가 2017년도에는 15%로 증가했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관련 포스팅도 수백만 건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스테들러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직장인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그림 그리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그리기 팁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식상한 사진 대신 나만의 여행을 간직하는 방법으로 급 부상중인 여행 드로잉은 여행의 좋은 기억을 색다른 방법으로 간직할 수 있게 해준다.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피그먼트라이너로 라인을 그린 후, 노리스 고체수채물감과 스테들러 워터브러쉬를 활용하여 채색, 표현할 수 있어 쉬우면서도 나만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그리기 활동으로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다.

브로드라이너는 0.8mm의 선 폭과 채도 높은 컬러감이 특징으로 깜찍한 다이어리 꾸미기를 연출할 수 있어 일상 생활 속에서 그림 그리기를 통해 심적 완화를 할 수 있다.

스테들러는 간단하고 쉽게 미술을 통해 힐링 하는 팁과 이에 맞는 제품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가치까지 더할 수 있는 가심비 좋은 평생 취미, 그리기의 인기는 '반짝'하고 식지는 않을 전망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