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 해 동안 GS샵에서는 인기가 검증된 브랜드의 '패션'과 '화장품'이 강세였다.
명실상부한 홈쇼핑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히트상품 2위 자리를 지켰다. 시즌 1부터 시즌 9(현재 판매중)까지 총 144회 매진(2017년 12월 7일 기준)이란 진기록을 세운 제품이기도 하다. 올 들어 현재까지 모든 방송은 '완판' 기록도 세웠다.
지난해 1위를 차지했던 'A.H.C'와 7위에 올랐던 '센텔리안24'도 순위권에 들며 인기를 증명했다.
'모르간'은 2015년 이후 2년 만에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이 외에도 4위 '꾸즈', 5위 '올리비에스트렐리', 8위 '라삐아프' 등 품질과 실용성을 앞세운 패션 브랜드들이 순위권에 올랐다.
GS샵 영업전략사업부 김진석 사업부장은 "매년 수 없이 많은 신상품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검증된 브랜드, 스테디셀러들의 약진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며 "GS샵 브랜드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기대가 더욱 높아진 결과로 받아들이고 더욱 필요한 상품을 제안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