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라피_'에이리페어 플러스' 라인 특별 기획전 . |
|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는 겨울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지켜주는 리페어 솔루션 '에이리페어 플러스'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정가보다 25%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에이리페어 솔루션' 기획전을 20일부터 진행한다.
에이리페어 플러스 라인은 집중적인 보습과 영양을 담아 겨울철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셀라피의 인기 라인이다. 그 중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50ml / 44,000원)은 2017년 글로우픽 '최고의 화장품' 크림 부문에 선정되었을 정도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이리페어 플러스 라인의 효능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집중 보습, 수분 케어, 산뜻 케어 등 세 가지 루틴에 따라 나눈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모든 세트에는 '에이리페어 플러스 셀 트리트먼트 에센스'(125ml / 49,000원)를 함께 구성해 첫 단계부터 건강한 스킨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셀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워터 타입 고농축 발효 퍼스트 에센스로, 효모발효여과물을 92% 담아 보습과 탄력, 피부 결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셀라피는 배우 진세연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셀라피는 깨끗하고 건강한 진세연의 이미지가 대표 라인인 '에이리페어 플러스'라인 등과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최근 브랜드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진세연은 최근 JTBC '뭉쳐야 뜬다'를 통해 배우 김승수가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여배우로 언급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셀라피는 향후 진세연과 함께 더욱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