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욜테크'족이 급부상해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욜테크'는 자기 자신을 위한 소비에 돈을 아끼지 않는 '욜로(YOLO)족'이 실제 소비를 할 땐 혜택을 꼼꼼히 확인하는 등 합리적 소비를 추구한다는 '재테크'와 합쳐진 신조어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절 등이 몰려 있는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이마트, SSG닷컴, 스타필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S.I.빌리지(S.I.VILLAGE) 등 주요 가맹점에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욜테크족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발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이마트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주 주말 SSG페이로 SSG카드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매월 지급되는 SSG카드 10% 캐시백 쿠폰까지 활용하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스타필드 하남점과 코엑스점에서는 지난 18일부터, 고양점은 23일부터 26일까지 결제 금액 구간별 최대 10% SSG머니를 증정,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에서는 11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결제 금액 구간별 최대 15%까지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신세계TV쇼핑과 S.I.빌리지(S.I.VILLAGE)에서는 11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 한도의 20%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20% 캐시백 쿠폰까지 중복 적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SSG페이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