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부동산/건설특집]현대산업개발, 중랑구 최대 규모의 브랜드 대단지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0-26 08:20


현대산업개발의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

현대산업개발이 오는 27일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3구역을 재건축한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금번 선보일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는 83% 이상이 중소형으로 구성된데다 중랑구 최대 규모인 1,505가구의 브랜드 대단지로,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곳이다.

특히 교육환경이 좋다는 점이 '사가절 센트럴 아이파트'의 메리트. 단지 내 어린이집이 들어서고, 도보 약 5분 거리에 면동초가 위치해있다. 이외에 면목중·고, 중화중, 혜원여고, 대원외고 등도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 내 위치해 있다.

현대산업개발 분양관계자는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는 중랑구에서 지역 최대 규모의 브랜드 타운으로 지어지는 만큼 입주 후 지역을 대표하는 리딩 아파트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며 "여기에 새아파트 공급도 부족한데다 중소형 중심으로 이뤄져 있어 실수요층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는 일반분양의 95%가 전용 85㎡이하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며,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도 우수하며 필로티 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아이를 위한 보육특화 설비도 눈에 띈다. 단지 내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테마 놀이시설이 들어서고 입주민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어린이집과 북카페형 도서관 등도 제공될 예정이여기에 주부들을 위한 공간인 맘스존이 들어서고, 실내골프연습장과 GX룸, 사우나실, 헬스시설 등이 있는 피트니스센터도 설치할 예정이다.

아이파크만의 첨단 시스템도 주목할 만하다. 아이파크 홈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조명, 가스밸브, 도어록, 일괄 소등, 엘리베이터 호출, 날씨 정보 등을 한 번에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APP도 주어진다.

한편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동일로 608 6층에 마련됐으며, 견본주택은 서울시 중랑구 면목5동 164-10번지 일원(사업지 내 위치)에 지어질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20년 6월이다.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