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자사 인기 상품 파격할인 이벤트인 '슈퍼꿀딜' 2주년을 맞아, 23일 단 하루 동안 다이슨 V6, 조말론 향수 등 총 8가지 인기 상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한 해에도 티몬은 슈퍼꿀딜에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신한 상품들을 선보여왔다. '한샘 리클라이너' 소파 '페리페라' 화장품, '롯데시네마' 영화티켓, '카카오드라이버' 이용권 등이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업계 최초로 전국 6천개 매장에서 이용가능한 '골프존'의 모바일 할인권을 판매하기도 했다.
이에 23일,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이번 2주년 이벤트에서도 총 8가지 상품을 한정수량 선보일 예정이다. 지금까지 진행됐던 상품 중 가장 호응이 좋았던 베스트 상품 4종과 한번도 진행되지 않았던 한정판 상품 4종까지 총 8종을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밖에도 슈퍼꿀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으로 LG 울트라 PC, CJ 기프트카드, 롯데리아, 챔피온 후드티 등이 초특가 할인과 함께 준비되어 있다. 슈퍼꿀딜 상품은 모두 무료배송으로 제공된다.
김준수 티몬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하루 한가지 제품을 파격가로 소개하는 슈퍼꿀딜은 지난 2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티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며, "고객들에게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거운 쇼핑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