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는 2018 L.POINT l L.pay(이하 엘포인트 l 엘페이) 론칭 3주년을 맞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 함께 2018 L.POINT l L.pay X 슈퍼픽션 다이어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2015년 제 1회 아트토이&캐릭터 공모전 대상 수상작인 슈퍼픽션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자유로운 감성을 기반으로 스캇과 프레디의 이야기가 담긴 다양한 콘텐츠 제작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이어리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민트 컬러로 L.POINT l L.pay의 풍성한 혜택에 놀란 스캇과 프레디의 표정으로 디자인 되었다. 구성 또한 알차다. 다이어리, 볼펜, 엽서, 데코 스티커에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1+1 쿠폰 등 총 4종의 엘포인트 제휴사 쿠폰과 럭키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럭키카드는 스캇, 프레디로 디자인 된 스페셜 엘포인트 멤버십 카드로, 카드에 부착된 10자리 번호를 엘포인트앱에 입력하면 5백 ~ 최대 5만 엘포인트까지 100% 당첨되는 행운을 얻을 수 있다.
10월 16일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10월에 엘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11월에 엘포인트를 1천P 이상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