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이오더마, 피부 건강을 지켜줄 맞춤 보습 솔루션 제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0-18 08:11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은 물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영양 케어 '아토덤(Atoderm)'라인을 활용한 '아토덤 #스킨앤터치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토덤 '#스킨앤터치' 캠페인은 '건조한 피부는 건성 피부다'라는 일반적인 통념에서 벗어나 계절 변화, 생활 습관, 유전적 요인 등 건조한 피부의 다양한 원인과 증상을 테스트해 소비자 스스로 자신의 건성 피부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이에 맞는 맞춤형 보습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아토덤 스킨앤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나만의 아토덤' 찾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나만의 아토덤' 찾기 이벤트는 건성 피부 고민에 대해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후 변화로 건조함을 느끼는 계절성 건성, 사계절 내내 거칠고 메마른 피부인 만성 건성, 그리고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까지 동반하는 문제성 건성으로 나뉘어 건성 피부 타입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 완료 후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피부 타입에 맞는 아토덤 보습 솔루션 샘플 키트를 100%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SNS 인증샷 이벤트는 직접 사용한 아토덤 제품 사진을 '#아토덤', '#스킨앤터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응모하는 방식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포스팅한 사진 속 동일 제품을 정품 용량으로 증정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는 2018년 2월까지 진행되며 우수작은 매월 1일 바이오더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에 진행된 아토덤 #스킨앤터치 캠페인을 통해 무려 3,300여 명의 고객들이 자신의 올바른 건성 피부 타입을 확인하였고, 이에 맞는 아토덤만의 맞춤형 보습 솔루션으로 더욱 건강하고 촉촉해진 피부 변화를 경험했다"라며, "올해도 캠페인을 통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에 맞는 근본적인 보습 솔루션을 체험하고 나아가 피부 건조로 인한 다양한 일상생활 속 불편함을 해소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