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지원 사격에 나선다.
지난 2012년부터 다이아몬드 스폰서로서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해 온 아티스트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티스트리는 '세상의 모든 여자는 하나의 예술작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삶을 사는 세상의 모든 여자를 응원하고자 6년째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매해 이색적인 콘셉트의 브랜드 부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해 왔다.
부산국제영화제 김동호 이사장은 "아티스트리는 매년 부산국제영화제를 아름답게 빛내 주시는 소중한 파트너로, 한결같은 지지와 후원을 통해 영화제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오랜 기간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을 위해 묵묵히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주는 아티스트리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는 "세계적인 영화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의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6년 연속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여성들에게 진취적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후원 활동과 더불어 혁신적인 제품 및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