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양평 양수리 타운하우스 '킨포크빌리지' 전원주택단지 분양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17-09-29 10:26



서울과의 접근성, 풍부한 자연환경 속 층간소음에서 벗어난 단독주택단지 '양평 킨포크 빌리지'가 선착순으로 타운하우스를 분양한다. 특히 양평 킨포크빌리지 단지는 송파양평간 고속도로가 개통시 송파IC에서 양평IC까지 약 20분대로 도달가능한 광역교통망을 구축한다.

25평형과 40평형으로 가족구성원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내외부 인테리어로 깔끔함을 더했다. 자연 친화적인 목재로 바닥마감인테리어를 사용하였으며 황토와 석재를 사용해 새집증후군을 낮추고 아토피, 비염 등 예방한다.

넓은 통창으로 채광 및 조망권을 확보하고 동간 간격이 넓어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하였다. 단지 내 6m의 도로로 주민 동선 겹침을 방지하고 차량진출입이 용이하다.

2층 규모의 전원주택으로 40평형의 경우 지상1층에는 수영장 또는 바비큐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는 넓은 정원과 와이드 드레스룸을 갖춘 방1개가 들어선다. 2층에는 가족실과 안방, 방1개로 구성되며 야외 테라스공간까지 마련하였다.

25평형은 지상1층에 거실 및 주방과 함께 넓은 데크공간이 조성되고 테라스가 딸린 방1개가 위치한다. 2층에도 테라스 공간을 갖춘 방1개가 들어선다.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강화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세대별로 홈 loT 시스템을 적용하여 화재, 가스 등 스마트폰으로 알림이 가능하고 냉난방온도 스위치와 가스밸브 원격제어 등 최신형 시스템이 반영된다.

단지 인근에 양서면 힐링센터가 오픈될 예정으로 헬스, 수영 등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명문학교인 양서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유치원과 초등학교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서울 강남권으로 출퇴근및 접근이 용이하며 경의중앙선 양수역을 차량으로 5분 거리에서 이용하여 서울 중심부로 이동할 수 있으며 다른 노선으로 환승하기도 용이하다.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송파양평간고속도로(예정), KTX 용문역, 제2영동고속도로, 국도 등 주변 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에서 1㎞ 앞에 목왕나들목이 확정되어 환급성이 좋으며 주변 타운하우스의 경우 3.3㎡ 당 30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지만 '양평 킨포크빌리지'는 160만원으로 저렴하다.

대지와 건축비용을 모두 포함해 2억원대부터 가능한 '양평 킨포크빌리지'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번호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에게 안내받을 수 있다.

마감직전토토, 9월25일 MLB 필살픽 올킬(410%, 250%)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