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과의 접근성, 풍부한 자연환경 속 층간소음에서 벗어난 단독주택단지 '양평 킨포크 빌리지'가 선착순으로 타운하우스를 분양한다. 특히 양평 킨포크빌리지 단지는 송파양평간 고속도로가 개통시 송파IC에서 양평IC까지 약 20분대로 도달가능한 광역교통망을 구축한다.
2층 규모의 전원주택으로 40평형의 경우 지상1층에는 수영장 또는 바비큐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는 넓은 정원과 와이드 드레스룸을 갖춘 방1개가 들어선다. 2층에는 가족실과 안방, 방1개로 구성되며 야외 테라스공간까지 마련하였다.
25평형은 지상1층에 거실 및 주방과 함께 넓은 데크공간이 조성되고 테라스가 딸린 방1개가 위치한다. 2층에도 테라스 공간을 갖춘 방1개가 들어선다.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강화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단지 인근에 양서면 힐링센터가 오픈될 예정으로 헬스, 수영 등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명문학교인 양서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유치원과 초등학교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서울 강남권으로 출퇴근및 접근이 용이하며 경의중앙선 양수역을 차량으로 5분 거리에서 이용하여 서울 중심부로 이동할 수 있으며 다른 노선으로 환승하기도 용이하다.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송파양평간고속도로(예정), KTX 용문역, 제2영동고속도로, 국도 등 주변 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에서 1㎞ 앞에 목왕나들목이 확정되어 환급성이 좋으며 주변 타운하우스의 경우 3.3㎡ 당 30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지만 '양평 킨포크빌리지'는 160만원으로 저렴하다.
대지와 건축비용을 모두 포함해 2억원대부터 가능한 '양평 킨포크빌리지'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번호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에게 안내받을 수 있다.